아주캐피털 무담보아파트론 갈수록 심해지는 전세난

 

갈수록 심해지는 전세난으로 힘들어하는 서민 분들 주변에 많이 있으시죠??

더군다나 전셋값도 너무 많이 올라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은 아주캐피털 무담보 아파트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아파트 대출이라고 하면 아파트를 담보로 등기부등본에 채권자인 은행이

라벨러스 닷컴

근저당 설정을 잡고 대출을 해주는 아파트 담보대출만 흔히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요즘에는 설정을 잡지 않고도 대출금을빌려주는 무담보 아파트론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주캐피털 무담보 아파트론의 경우에도 아파트 및 주택 보유자를 위한 담보 없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아주캐피털에서는 아파트 및 주택 소유 확인만으로 우대금리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아파트 소유자뿐만 아니라 배우자도 가능합니다. ^ ^

 

아파트 담보대출의 복잡한 저당권 설정 절차를 생략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른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주캐피털 무담보 아파트론 신청방법은 방문 없이 인터넷, 전화,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로 대출 신청을 할 경우, 당일 대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

 

아주캐피털 무담보 아파트론 대출한도 금액은 최저 200만 원 ~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7% ~ 연 27.6%를 적용받으며, 연체이자율은 최고 연 34.9%를 적용된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면 된다고 합니다.

 

대상 고객은 본인 및 배우자 명의의 아파트 또는 주택 소유자라면 가능합니다.

(주택 공시 가격 5천만 원 이상 : 국토해양부 공시가)

상담 시간은 평일 9시 ~ 21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신개념으로 무담보 아파트 대출 또는 무설정 아파트론 상품을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카드와 연계해서 자유롭게 입출금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어 인기가 좋다고 하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대출을 받을 때에는 대출 신청을 하기 전에 대출기간, 이자, 월 상환금 등을 고려해서 상환 계획을 꼭 세우신 뒤 자신의 능력에 맞게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아주캐피털 무담보 아파트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간략 정리

 

군인들이라면 신체검사를 받은 후 나랑 사랑카드를 발급받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다양하게 이용을 할 수 있고, 부대 안에서도 사용을 하면 되는데요.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분실을 한 경우라면 분실신고를 한 후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처음이라서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하는 방법은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 나라사랑카드를 입력한 후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해요.

그리고 상단에서 나라사랑을 한 뒤 체크되어 있는 분실/재발급을 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정말 다양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으니 필요하다면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알아보면 돼요.

 

그럼 종류에 따른 회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현재 신한과 국민, 기업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 중에서 본인이 사용했던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을 위해서 맞는 곳을 찾아 해 주세요.

이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의 회원이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민으로 선택을 해보니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볼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군인 분들께서 사용을 하는 것이다 보니 정말 많은 내용들이 있더라고요.

간략하게 보자면 군마트 할인이나 대중교통 할인, 팝 서비스 적립 등이 보이네요.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