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대출 직업이 없는 상태

그나마 직장에 다닌 때는 꼬박꼬박 월급이 나와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막상 직장을 그만두면 제일 아쉬운 건 사실 월급보다도 금융거래가 어려운 점입니다. 그래서 지인들에게 전화 걸어 무직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봐 달라고 이야기를 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 기억과 추억을 가지고 있다 보니 아무래도 직업이 없는 상태에서도 금융거래를 보다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 알아두여야 할 부분들이 새삼 많다는 것 또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감하는 마음으로 여러분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금융서비스를 설명드리려 합니다.

정식 등록 기관에서 판매하는 무직 대출로서 신청자격은 만 22세 이상이 된 자입니다. 물론 내국인에 한정되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외국인의 경우에는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이 다소 아쉽게 다가옵니다. 한도금액은 최대 천만 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적지 않은 자금을 융자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알아두셔야 할 부분이 있는데 최저 이용 계약금액은 백만 원이라는 점입니다. 이는 단지 몇십만 원이 필요하더라도 백만 원을 신청해야 한다는 것 이죠.

기간은 대략 1년에서 5년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개월 수로 보면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이용신청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