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블루초이스 미스터티맨 티인퓨져

티용품 블루초이스 미스터티맨 티인퓨져
2% 6,540원에서
6,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블루초이스 미스터티맨 티인퓨져 상품구매


자꾸 쳐다보게 만드는 귀엽고 매력적인 티 인퓨저! | 하루 종일 습관적으로 커피나 차를 마시는데 요즘 들어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는 것 같아 커피 대신 레몬 진저티를 마셔보려 티 인퓨저를 구매했습니다.

Mr. 티맨의 상체는 조금 딱딱한 실리콘 재질로 또 하체는 아주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이루어져 있어요.
말랑말랑한 하체 실리콘에 찻잎을 넣고 뚜껑 역할을 하는 딱딱한 상체 실리콘으로 닫아주고 찻잔에 담궈 우려줍니다.

Mr. 티맨이 허리 사이즈가 넉넉한 아저씨라 바지에 찻잎이 많이 들어가고 여과구멍이 작아 차 찌꺼기가 많이 빠져나오지는 않아요.
설거지할 때 바지를 뒤집어서 찻잎을 빼고 씻어주면 되니까 세척도 편리하지만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인 대신 아주 부드럽고 약합니다.
한 번 사용하고 뒤집어서 세척했더니 벌써 Mr. 티맨의 발바닥에 구멍(사진 6 참조,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이 생겼네요.
티 인퓨저를 사용한 후 뒤집어서 완벽하게 씻으려 하지 마시고 가볍게 세척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뜨거운 차에 몸을 푹 담그고 다리에 뽀글뽀글 땀까지 내면서 한가로이 온천욕을 즐기고 있는 Mr. 티맨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덩달아 마음이 편안하고 태평해집니다.
머리 위에 수건까지 만들어 얹어주니 아주 제대로네요.
이거 은근 노호혼 아닌 노호혼인 것 같이 중독성이 강해요.
자꾸 쳐다보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써보니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ㅎ | 오늘 받아서 녹차잎 넣어서 먹었는데 안새어 나오고
컵에 잘 걸쳐져 있었네요 이가격에 두개면 완전 사랑이죠 ㅋ


아저씨 따뜻한 탕속에 들어가 있는 느낌 ㅋ | 차는 쟌 우려지고 좋아요 근데 인형의 모습이 좀 맘에 안드네요;;;;;


인퓨저 고르는 주변인에게 추천할만한 제품 | 실리콘이라 좀 그렇게 생각했는데 일일이 거름망에 넣어 놓았다가 다시 거름망건져내고 먹는 불편함 없이 이쁘고 차 넣어놓고 일하다 까먹어도 그냥 마셔도 차향이 은은하게 우려나서 마시고 두번정도 우려내서 마셔요 일단 이뻐요 컵에 걸어두고 계속 우려나니 더 좋은듯


블루초이스 미스터티맨 티인퓨져, 그레이, 2개입요즘 국화차먹기에 돌입했는데
맛은좋지만 꽃잎때문에 먹기 힘들어서 구매함
바지가 잘빠진다는 상품평보고 걱정했으나
난먹는 내나 불편함 느낀적없고
바지가 말랑소재라 국화꽃이 잎이떨어져도 툭툭 털면 쏙빠지고
차도 잘우러나고
먹을때마다 귀여워서 피식 웃게됨

회사 동생과 하나씩 나눠가짐ㅋㅋ


블루초이스 미스터티맨 티인퓨져 상품구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