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크린손 종이 호일 소

랩,호일,유산지 크린손 종이 호일 소
에서
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크린손 종이 호일 소 상품구매


기름 잘 흡수하고 아래로 흐르지 않고 좋습니다. | 결혼 4년차 15개월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아져 구입하게 되었구요.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본 후기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솔직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는 죽은소 제품의 종이호일을 사용하여 에어프라이기를 돌렸습니다. 죽은소 종이호일을 처음으로 사용해보았고 원래 종이호일이 밑에가 다 젖고 밑으로 기름이 빠져나가는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원래 호일이 기름을 먹고 밑으로 빠지진 않는다는걸 알았습니다.

죽은소 제품이 싸다고 생각하여 계속 구입하여 사용하였는데 우연히 찾던 중 더 저렴한 제품이 나와 이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요. 사용을 해보고 너무 잘 샀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종이호일을 깔면 에어프라이기를 설것이 할 필요도 없이 그냥 종이호일만 싹 들어내면 되니까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기름을 흡수해 주니 조금 더 건강하게 음식을 먹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방대한 양으로 구성되 4세트나 주니 오랜 시간동안 사용할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이 아니니 두고두고 사용하면 되니까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이번 재구매를 했는데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가 있더라구요. 4000원대 후반에 처음에 구입을 하였는데 이번에는 7000원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더라고요. 쿠팡은 가격대 격차가 많이 심한건 알지만 너무 차이가 나서 놀랬구요. 이럴거면 저렴할때 미리미리 구입을 해놓을걸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다른 제품들보다는 훨씬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비싼데도 불구하고 다시 구매하였구요. 사용해본 제품이라 믿을수도 있고, 또한 가장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니 다른 비싼 제품은 못사겠더라고요. 조금 더 비싸게 주고 산만큼 조금 더 알차고 유용하게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종이호일 구입하시려는분들 이 제품 좋습니다. 구입하세요ㅡ


사용하기 편리함!!! | 호일 구매리뷰 솔직하게 적습니다

구매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호일이 한동안 없었는데 불편하고 필요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못 나가서 이거저거그거 다 하느라 호일이 필요하네요!! 쿠키를 요즘 계속 만들다 보니 호일이 무조건 필요해서 가격이 제일 저렴하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실수한게 길이를 안 보고 그냥 샀더만 하나에 들어 있는 호일 길이가 짧습니다! 좀더 감겨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습니다 종이 박스 낭비 아닙니꽈!! 헐렁하게 머하러 네박스나 만드는지 ;;

두껍게 해서 두개로 해도되겠구만 ;; 네개라서 많고 싸게 샀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결혼 이제 10년째 들어가는 주부로서 이 제품은 비효율적입니다. 박스 하나당 감겨 있는 양이 적습니다 적어요;;; 그리고 담겨 있는 박스가 헐렁해서 잘 뜯기지가 않아요!!

호일이야 다 똑같지만 박스 낭비에 감겨 있는 양도 작고 생각보다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5000원정도에 구매했으니 가격이 저렴하긴 합니다 첫째가 만드는 비즈는 다리미로 눌러서 붙여줘야 하는데 호일이 없어서 그동안 못 만들었고 호일 구매하고 계속 다리미로 눌러줬습니다-_-)))

그렇게 하고 싶었니;;; 아주 그냥 원없이 붙여 주었습니다 한동안은 붙여달라고 안 하겠죠!! 귀찬…..구매한지 몇일 안 된거 같은데 쿠키 만드느라 벌써 한통 다 쓰고 두통째 쓰고 있네요!!

===========================================================

반대로 생각하면 적게 감겨 있어서 좋은걸수도 있습니다. 생각하기 나름이니깐요;; 탕수육 구울때도 깔아두고 구우면 기름이 밑으로 흐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오븐이 더러워지는걸 그나마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종이호일은 집안에 필수품입니다 없으면 불편하니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구비해둬야겠습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용량 넉넉하구요. | 8개월차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입니다. 살림이 이렇게 할게 많은 줄 처음 알았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니 아이 키우느라 이유식 만드느라 할일이 너무 많아서 하루종일 부엌에 있어도 감당이 안될때가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주방에서는 거의 아이 음식이나 아이 간식을 준비하는데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정작 우리가 먹을 밥은 냉동식품을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거나 시켜서 먹곤합니다. 그래야지 조리시간을 줄이고 다른 주방일을 할수가 있어서요.

에어프라이기 사용 빈도가 높아지면서 종이호일이 필수인 주방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죽은소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나름 불만없이 잘 사용했는데 양이 좀 적더라구요. 그리고 매번가서 사서 써야하니 불편함도 있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쿠팡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죽은소보다 가격저렴하고요 4개나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품질도 더 좋아보입니다. 더 두껍고 먼지도 없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해보입니다. 기름을 흡수하는 능력이 더 좋아진거 같아서 더 건강해진 기분입니다.

배송도 새벽에 잘 포장되서 집앞에 잘 도착해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받아서 요리 잘 해먹었습니다.


싼맛에.. | 종이 호일은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사용할때 참 요긴하죠
사용하기에는 이미 재단된 원형 종이호일이 사용하기가 좋은데
가격이 좀 사악한것 같아서

그래서 저렴이 롤형태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길이 따져봐서 가격 생각해 보면 제품의 가성비는 괜찮은 거 같은데
뭔가 너무 저렴한 느낌은 지울 수 없다고 할까..ㅋ

우선 하나 열어보니 읭?,?? 너무 날씬하다 !! 싶어요
롤이 통통해서 호일이 많이 감겨 있어야 괜찮다 싶은데
이건 좀 너무 적게 돌돌 말려있네요.. ㅋㅋ

게다가 안에 “롤심”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달랑 호일만 있어요… ㅎ

저렴하게 만들어서 그런거라지만…
차라리 4개합쳐서 1롤로 만드는게 자원절약에 좋은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

호일은 보통 종이호일보다 좀 얇은 느낌이 있어요
근데 사용하는데는 크게 문제될 정도로 얇진 않아서 사용하는데에는 아무런 문제는 없어요

하지만 자르기 쉬우라고 붙어있는 톱니칼(?)이 있잖아요..
전체적인 박스 종이가 단단하지 않고 두꺼운 종이 정도 두께인데다가
롤심이 없다보니 롤 끊을때 힘이 전혀 받지 못해서
종이호일 자르려고 하면 박스 자체가 찌그러져서.. 잘 잘리지 않네요

제가 힘이 센건가 싶었는데 .. 롤심 없는 것과. 박스가 좀 부실한것 때문인것 같아요

그리고 25cm라서 좀 작은 느낌이 있어요.. 큰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쓰시는 분들은 작을 수 있어요.

암튼.. 싼 맛에 쓰기에는 뭐 그런건 감안하면 될것 같은데
다시 살거니? 물어보면.. 글쎄요…. 네요 ㅋ


싸고 양많고 좋음! 다쓰면 재구매예정 | 싸고 양많아서 좋아요
너무 길게 자르면 종이호일이 탈수도 있으미 적당하게 잘라 사용하세요!!


크린손 종이 호일 소 상품구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